부모님과 함께 떠난 태백산 눈꽃축제

 

 

새벽 7시 대전역 도착

 

잠결에 가서 그런지 사진도 흔들리네 ㅋㅋㅋ

 

 

테마기차여행 홍익여행사 스케일이 다르네...

 

기차하나를 통으로 빌려서 태백산까지 감 ㅎㄷㄷ...;;;

 

 

열차좌석 이벤트호차?

 

"엄마 이게 뭐야?"

 

 

 

 

"응 잼있는거얔"

 

 

 

먼가 잼있어 질꺼 같은 기분은 뭐지?

 

 

이벤트칸 풍선도 달리고 사이키도 달리고

크리스마스 전구도 달려있고

신기한 곳이군...ㅎ

 

 

기차가 출발하자

 

사회자의 아주 찰진 진행과 함께

 

노래방타임 시작 ㅋㅋㅋ

 

 

흥돋은 어머니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떨결에 묻지마관광체험중 ㅋㅋㅋ

 

 

옆에 아주머니들이 계속 먹을꺼줌

 

처음엔 과자주고

구운계란주고

커피주고

사과주고

 

 

날 아무레도 사육시킬 작정이심...

 

 

그렇게 몇시간 달리니 11시30분 태백역 도착!

 

 

태백역에서 바로 버스로 갈아탐

 

울관광팀 버스만 10대임 ㅋㅋㅋ

 

그럼 450명정도란 계산이...

 

 

태백산 정문올라가자

 

눈조각들이 보임

 

 

주말이라 사람 겁나 많음

 

사람구경하러 온듯...

 

 

오랜만에 연탄불에 쥐포 꿔먹는중

 

부모님 신나심 ㅋㅋㅋ

 

 

마지막 내꺼도 꾸어보고 역시 맛남!!!

 

집에 쥐포 한박스 사놓고 꾸어먹어야겠음...

 

 

 

 

잃어버린시계 여자키로 트롯버전으로 깐깐한 주문

 

 

 

 

역시 겁나 잘부르심

 

사회자가 기가막혀서 맛밤 한박스 그냥줌 ㅋㅋㅋ

 

 

다음 이글루 카페 체험

 

 

오랜만에 부자간에 한컷

 

 

부모님과 한컷

 

오래는 못앉아있겠다

 

엉덩이 겁나 시림...ㅎ

 

 

위쪽에서 바라본 얼음조각들

 

DSLR을 들고 가긴햇으나 귀찮아 ㅋ

 

폰으로 다찍음

 

 

눈썰매장

 

오랜만에 보는 눈썰매장이군...

 

제2슬로프는 관리안하고 있어서

 

집에서 들고온 접이식 눈썰매 2개로 열쒸미 탐

 

너무 열쒸미타서 사진은 없음 ㅋㅋ

 

 

다음 코스 태백 석탄박물관

 

 

신기한 광물들 전시

 

 

게 돌됬음 ㅋ

 

 

무도와 국제시장 보고나서 봐서 그런지

 

광부들 짠하네...

 

 

역시 어디서든지 안전제일!!!

 

 

돌아가는 길도 피난민들 민족대이동 하는거 같았음

 

 

다들 집으로 피난가는중 ㅋㅋㅋ

 

 

집으로 가기전 사진좀 찍어주고

 

 

 

빙어도 구경하고

 

 

 

빙어 튀김도 보고

 

 

산에 왔으니 또 한잔해야지~ ㅎ

 

 

오랜만에 먹는 오징어순대!!!

 

하앍!!!!!!

 

 

옥수수 생막걸리와 함께 츄릅~

 

 

옥수수막걸리는 옥수수특유의 향은 안났음...

 

공주 밤막걸리가 더 맛나는듯...

 

오징어 순대 맛나맛나~

 

 

집에오는 기차 안에서 저녁 식사 제공

 

하루종일 먹었더니 배터진다

 

 

밥먹고 바로 열차 나이트 클럽 개시

 

역시 밤이라 그런지

 

아침보다 더 흥돋음

 

 

 

 

 

대략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

 

 

신세계 처험 확실하게 함

 

대전도착 1시간전 촛불하나 타임

 

 

오랜만에 가족여행 잼있게 다녀옴 ^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