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1월 25일

매년 1월이되면

한번씩 혼자 산에 다녀온다.

새롭게 시작하는 맘으로 올라간다고나 할까? ㅎㅎ

매번 덕유산은 보드타러만 왔었는데

올해는 겨울 등산하러 왔다.

 

겨울등산엔 아이젠은 필수!!!

등산로를 확인한뒤 출격!!!

춥긴 엄청춥다 볼이 빨게질정도로...

처음엔 손끝 발끝이 얼어있었는데

등산을 계속하다보니 혈액순환이되는가

손발이 따뜻해졌다는 ㅋㅋㅋ

 

2시간정도 휘몰아치는 눈보라를 맞으며

올라간 사람만 볼 수 있는 풍경

 

 손시려서 사진기 꺼내기 힘들고

가지고 있는 아이폰으로 찍었는데 이정도 ㅎㅎ 

 

향적봉까지 앞으로 200m

 

 

향적봉 정상 코앞에 펼쳐진 설경...

 

아주 어마어마하게 근사하지 ㅎㅎ

 

 

이맛에 겨울산에오른다 ^ㅡ^

 

정상에서 인증샷 찍어주고 

 

산정상에 무주리조트 음식점이 있음

따시한 국밥한그릇 먹고

곤도라타고 내려왔음 ㅋㅋ

눈이내리면 다시한번 올라가봐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