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5 (Sat)

미인폭포 강원도 삼척 여행 가볼 만한 곳

친구가 미인폭포 가자고 해서

갑자기 강원도 삼척으로 떠나봄

ㅋㅋㅋㅋㅋㅋ

(누가 가자고 할 때 스케줄 없으면 잘 따라가는 타입ㅋ)

아침 6시 미인 폭포 도착!!!

늦게 가면 주말이고 해서

사람들 줄 서서 인증샷 찍고 이러는 거 싫어서

남들 1도 없을 때

아름다운 영상미를 남기기 위해

새벽에 도착함

화장실 앞 주차공간이 협소하게 있음

여기가 아직 그렇게 유명한 관광지는 아니라 그런가 봄

주차장에서 주차하면

미인폭포까지 왕복 30분 거리라고 적혀있음

그래도 다행인 건

주차장에서 미인폭포까지 내리막길이라는 거

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촬영 끝나고 복귀할 땐 오르막길

ㅋㅋㅋㅋㅋㅋ

 

반려견 동반 출입 자제함

날이 금방 어두워져 위험하므로

저녁 5시 이후 출입 통제됨

미인폭포 가는 길 여래사 절 있음

주차공간 부족해서 여래서 주차공간에 주차할 경우

최소한의 주차비 발생

1대 1,000원

미인 폭포로 가는 길

두 마리의 엄청난 맹수가 대기하고 있으니

우쮸쮸~ 귀여워해주면 됨

미인폭포 여래사 가는 길 입구

슬리퍼 신고 내려가봤는데

나름 갈만했음

근데 폭포 쪽 바위

습하고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 요망

진짜 내리막이라 다행이다

여자분들 인생 샷 찍는 길이

오르막에 땀 범벅이었음

인생샷 찍으러 안 갈 듯

그래서 미인 폭포인가?

ㅋㅋㅋㅋㅋㅋ

가는 길 시원하기 흐르는 물줄기

감상 좀 해주고

얼마 가지 않아

철재 계단이 보이기 시작

아까 흐르던 물줄기가 보이고

키 큰 분들은 머리 조심

이곳을 통과하면

바로 여래사가 기다리고 있음

이런 귀여운 조형물도 보이고

여래사를 지나

여기에 서서 폭포소리나는쪽을 바라보면

실제 눈으로 보면 더 가깝게 보이고

미인폭포를 눈으로 직접

전체를 다 볼 수 있는 핫스팟

폰으로 줌 당겨서 찍으면 이 정도의 느낌 ㅎ

이제 미인폭포까지

150미터 내려가면 됨

가는 길목마다 이정표가

표시되어 있으니 길 잃어버릴 일은 없음

그리고 가까이 가면 갈수록

더 선명하게 들리는 폭포 소리와 함께

보이는 폭포의 모습

미인폭포 도착!!!!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미인폭포

물 색깔 미쳤음

ㅋㅋㅋㅋㅋ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에메랄드빛 폭포가 존재하다닠ㅋㅋ

비온 다음날이라

진흙탕물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아름다운 푸른빛의 물빛을 보여줘서

오늘도 자연에 감사함 ㅎ

대박 신비롭다 신비로워~

ㅋㅋㅋㅋㅋㅋ

시원하게 떨어지는 물줄기로

바람이 생겨서 더 시원한듯한 공간

파란 하늘과 같이 있으면

더 에메랄드빛 물 색깔이 확연히 드러나고

석회질 물이라고 하니

발 담그거나 수영할 생각은 하지 마라~ㅎ

그냥 눈으로만 즐기고 사진만 찍으면 됨

아래쪽으로 흐르는 곳도 푸른빛이 맴돌아

여자분들이 원피스 입고

돌 위에 걸 터 앉아

인생샷 찍는곳

장소가 좋아 그냥 찍어도 화보가 되는 곳

폭포 보면서 찍어보고

앉아서도 찍어보고

앞에 보이는 붉은 색 암석이

과거 공룡이 살았던

약1억년전 중생대에 쌓인 퇴적암임ㅋㅋㅋ

그래서 인싸 놀이나 할 겸

티렉스 공룡으로 변신!!!

ㅋㅋㅋㅋㅋㅋㅋ

이때가 새벽 6시 55분

아무도 없다가 부모님 나이 때 한 팀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로 멈칫한 느낌

저 공룡은 대체 무엇인가? 하는 모습으로...

1초간 정적....

ㅋㅋㅋㅋㅋㅋㅋ

인물 촬영 끝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드론 영상 촬영

저공비행으로 신비로운 물빛 촬영해 주고

줌 아웃으로 폭포 전체를 담아내고

폭포 위로 거슬러 올라가고

한국의 그랜드 캐니언, 통리협곡

과거 공룡이 살던

약 1억 년 전 중생대에 쌓인 퇴적암들

새벽에 오면 이렇게 사람 1도 없이

자유롭게 공룡 옷도 입고 촬영하고

ㅋㅋㅋㅋㅋㅋ

드론 촬영을 해도

사람들이 없어

깔끔하게 자연만 촬영할 수 있음

낮 시간대에 오면

사진 찍을 때 그늘이 없어 매우 더울 수 있으니

미인폭포를 방문할 때는 이른 아침이나

4시쯤 와서 찍고

해지기 전에 주차장으로 올라오면 됨

푸른 에메랄드빛 폭포 앞에서

인생샷 찍고 싶다면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미인폭포 여행지 추천!!!

 

[삼척시] 삼척 콩앤삐펜션

 

쿠팡! | 삼척 콩앤삐펜션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며 덕산해수욕장이 인근에 위치한 신축 모던펜션입니다

trip.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