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계룡산 등산하는날!!!

 

 

 

 

오랜만에 등산이니(그리 오랜만은 아니지만 ㅋ)

 

 슬슬 남매탑까지만...ㅎ

 

 

사진에 보이는 길중에 직진을 하면 동학사로 가기때문에

 

입장료 2000원이 발생한다.

 

그래서 우리는 오른쪽 남매탑 가는 방향으로 Go Go~

 

 

같이 등산하는 슴살동생들

 

(이제 새해가 밝았으니 슴한살이군...;;;)

 

요쉬퀴들 뒷동산에 올라가듯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왔구나

 

 

형은 동생들 먹을거 쳉겨오느라

 

등산가방에 짐이 한보따리

 

 

 

마치 피난민 짐보따리를 연상케 했지만

 

동생들은 뭐가 들어있는지 모름... ㅋㅋㅋ

 

 

 

드뎌 우여곡절 끝에 남매탑 도착!!!

 

올라왔으니 인증샷!!

 

 

 

주말이라 그런지 등산객들이 많았음

 

 

오랜만에 사용한 스틱

 

이거 없었음 고생꾀나 했을듯...

 

 

아침일찍일어나 준비한 핸드메이드 김밥

 

 

그리고 컵라면 캬~

 

역시 라면은 산에서 먹어야 제맛이양~~

 

 

 

 

 

 

 

식사 후 커피까지 완벽!!!

 

남매탑 일일 바리스타였음 ㅋㅋㅋ

 

 

 

 

열심히 먹어준 동생들 ㅋㅋㅋ

 

이제서야 이 형이 왜 땀흘리면서 올라온지 이해함

 

 

 

맛있게 먹어줬으니 그걸로 만족 ㅋㅋ

 

 

수현이는 라이딩동댕 올해 일년 대박 나라고

 

초에 기원을 담음

 

 

요렇게 써서

 

 

 

안에다가 고이 모셔놓음 ㅋ

 

 

 

뒷면에는 나,회령,수현 이름 적어 놓았음

 

올해 이 세명 다치면 수현이 탓임 ㅋㅋㅋ

 

마지막 늦게 도착한 씽씽형님이 찍어준 단체샷!

 

 

 

 

힘들게 올라와서 그런가 안먹던 술생각이...

 

 

그래서 내려오자마자 바로 알밤 막걸리에 파전 먹음

 

 

역시 맛있쪙~

 

 

 

 

혼자 세잔마시고 한짝마신것처럼 얼굴 터짐 ㅋㅋㅋ

 

 

끝나고 저녁에 또 오뎅바 벙개로

 

오늘 하루 마무으리~~~

 

 

 

 

 

 

 

 

 

 

 

 

 

 

 

 

 

 

수현이가 만들어준 짤 ㅋㅋㅋ

 

아놔 빵터짐...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