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1 (Fri)

대전 월평동 클레이 바버샵에서 관리받기

퇴근 후 관리받기 위해

월평동에 위치한 클레이 바버샵으로 이동!!!

예약한 시간보다 조금 일찍 와서인지

먼저 예약한 고객분 먼저 컷하고 계셨음

Clowns Laughing At You

클레이 바버샵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

카운터에는 포마드의 대표 브랜드인

리우젤 포마드가 전시 판매되고 있고

오른쪽 벽면에는

클레이 바버샵 요금표가 나와있음

컷 28,000원

쉐이빙 20,000원

엠 샴푸 15,000원

염색 25,000원

사이드 다운펌 22,000원

피 펌 30,000원

웨이브 펌 50,000원

이렇게 가격 표시되어 있고

멤버쉽 가입하면

컷은 10+1 280,000원

쉐이빙 10+1 200,000원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

클레이 컨셉이라 그런지

바닥도 화이트 그린 체크 패턴

 

의자도 화이트 그린 컬러로 되어있음

거울도 정사각형 패턴하고 맞춘 건가?

벽은 베이비핑크 톤으로 되어있음

역시 남자는 핑크지!!! ㅎ

 

의자 앞에도

리우젤 제품들 종류별로

라인업 되어있음

샴푸하는 곳도 따로 분리되어 있고

오늘은 간단하게

쉐이빙과 엠 샴푸 관리 진행해보기로 함

관리를 받기 위해

본격 눕방 시작

ㅋㅋㅋㅋㅋ

우리집 같은 편안함

매번 집에서는 전기면도기로 하다 보니

디테일한 부분까지

깔끔한 면도를 하지는 못하는데

오랜만에 느끼는 올드스쿨 습식 면도

면도 거품이 만들어지고

볼과 턱 목 부분까지

수염 사이사이 피부 청소도 되는 느낌

사용하는 브러시가 멧돼지 털로 만들어져서

부드러운 느낌이 아닌

약간 거친 느낌이 나는데

그래야 수염 사이사이 피부 청소가 된다고 ㅎㅎ

그리고 얼굴 전체적으로 뜨끈하게 스팀

퇴근하고 와서 스팀 받으니까

노곤노곤하니 우리집 같고 잠들뻔했엌ㅋ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느껴보는

전문가 손길의 날 면도

날이 지나간 곳과

안 지나간 곳의 차이가 확실함!!!

남들보다 수염이 굵고 빨리 자라기 때문에

관리하기가 참 힘든데

이렇게 턱의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게 작업해 주심

그리고 시원하게 냉찜질해 주고

와~~~ 존잘러~

ㅋㅋㅋㅋㅋㅋ

에프터 쉐이브 발라주고

파우더 발라주면 쉐이빙 끝!!!

쉐이빙 끝나고 직접 손으로 만져보면

전기면도기로는 느낄 수 없는

턱의 매끈함 최고였음

곧바로 엠 샴푸 관리 시작!!!

두피 지압과 동시에

샴푸의 쿨링 성분으로

굉장히 릴렉스 되면서

두피의 시원함이 장난아님ㅋㅋㅋ

하루에 쌓인 피로가

말끔하게 풀리는 순간

ㅋㅋㅋㅋㅋ

마무리로

포마드 스타일링 하고

서비스로 눈썹 정리까지

완벽하게 세팅 완료!!!

역시 내 손으로 하는 것보다

전문가의 손길로 관리하니

확실히 다르다는 게 느껴짐

귯귯!!!

이제 곧 추석도 다가오고 하니

미리미리 예약하고

헤어 시술받으러 다녀와야겠음

대전에서 바버샵 찾는 분들이라면

월평동에 위치한 클레이 바버샵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