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3 (Sun)

배재대렌즈 추천

케이글라스 배재대점

항상 잘 다니고 있는

나의 동네 안경점

케이글라스 배재대점

출근할 때 항상 렌즈 풀 장착하고 다니기 때문에

나에게 렌즈는 피부와도 같은 존재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오랜만에 렌즈 구경하러

배재대 앞에 위치한 케이글라스에 도착!!!

 

안경테 선글라스 30~50% 세일 중

콘텍트렌즈 세일중!!!

아큐브꺼도 종류별로 세일 중이고

한 달 착용렌즈는 쿠퍼비젼

바이오피니티난시 추천받아서

지금까지 바꾸지 않고 계속 착용 중...

(한 놈만 패는 스타일...ㅋㅋㅋ)

깔끔한 실내 분위기

인테리어를 보면 성격을 알 수 있다고

깔끔하고 꼼꼼하신듯....

뭐 그래서 내가 단골이 된 거이긴 하지만 ㅋㅋㅋ

반대쪽도 깔끔하게 진열된 안경들

스포츠용 고글도 보이고

아직 그래도 트렌드가 동글이 안경에서

더 진행되지는 않고 있음

시대가 흘러 뿔테 유행이 올 때도 된 거 같은데...

아직 안 오고 있네 ㅎㅎ

여기 와서 보고 있으면

진짜 다양한 렌즈들이 대기하고 있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난시 이야기를 꺼내자마자

선택의 폭이 확 줄어든다는 점... ㅜㅡㅜ

그래도 다행인 건 흔치 않은 난시 인데

종류별로 다 구비해놓고 있음

이런 점은 메리트 있지

ㅋㅋㅋㅋㅋ

회원 가입되어 있어서

이름만 알려주면 이전 기록들이 남아있어서

쉽게 필요한 렌즈들은 찾아주심

손에 들고 있는 건

아큐브 모이스트 원 데이렌즈

난시라서 선택의 폭이 좁아서 그렇지

난시가 아니라면

다양한 종류의 렌즈를 경험할 수 있음

또 다행인 건 양쪽이 짝눈이 아니라는 것 ㅋㅋㅋㅋ

완벽하게 같지는 않지만

원데이 착용할 때는 같은 도수로 착용한다는 ㅎㅎ

나는 아직도 봐도 잘 모르겠는데

이 정도면 난시 엄청 심한거라곸ㅋㅋㅋㅋ

바이오 피니티 난시는

한박스 6개 3개월분

배재대 학교 앞 다양한 렌즈를 보유하고 있어서

멀리 갈 필요 없어서 좋고

대학가라 그런지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판매해서

내가 항상 잘 가는 곳

배재대 근처에서 안경이나 렌즈 구입하는 분이라면

케이글라스 배재대점 추천!!!

ACE (구매팡팡!!) 리뉴 후레쉬 355ml + 120ml 세트- 렌즈세척액 식염수 렌즈소독, 1set

 

ACE (구매팡팡!!) 리뉴 후레쉬 355ml + 120ml 세트- 렌즈세척액 식염수 렌즈소독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