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리오 아르마니

로우라이즈 드로즈 언박싱

(feat. 바디 프로필)

화이트 팬츠 입을 때 필요한

화이트 드로즈 하나 주문해봄 ㅎㅎㅎ

엠포리오 아르마니 드로즈 제품 중에

이게 가장 심플하니

가장 맘에 듦

남자분들 바디 프로필 찍을 때도

많이 착용하고 촬영하는 그 제품

스트레치 코튼 트렁크

코튼에 엘라스틴이 첨부된 원단으로

기존의 코튼 100%으로 된 제품을 보안한 제품으로

원단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안한 제품

 

측면에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로고가 뙇!

뒷면에도 심플한 모델 뒷모습과 함께

엠포리오 아르마니 로고만 나와있음

그러고 보니 사방팔방에 브랜드 로고로

도배를 해놨넼ㅋㅋㅋㅋ

사이즈는 95라

S사이즈

박스를 열면

화이트 드로즈 개봉 시작!!!

순백의 깔끔함

화이트는 역시 처음이 가장 멋짐 ㅎㅎ

펼쳤을 때의 모습

빅밴드 스타일의 대표적인 디자인

밴드의 크기가 이 정도

 

전체적인 봉제선이 깔끔하고

퀄리티가 남다름

드로즈 밑단 박음선 처리도 깔끔하고

뒷면의 모습

엉덩이 라인 쪽 봉제선이 한 번 더 가있는 것도 특징임

그렇다고 크게 불편하거나

쓸림 현상 같은 건 없음

안쪽 모습도

별 차이 없을 정도

뒤쪽 로고 붙어있고

하단 라벨 QR코드 들어가면

정품인지 알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함

이런 방식으로 정품인지 확인함

ㅋㅋㅋㅋㅋ

정품 확인 완료!

원단을 살펴보면

95% 면(Cotton)

5% 스판(Elastane)

으로 되어있음

코튼에 엘라스틴이 첨부돼서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활동적 움직임에도

편안해서 참 좋음

화이트 팬츠 입을 때나

바프 찍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추천

아르마니 남성 드로즈 블랙2종세트 CC715

 

아르마니 남성 드로즈 블랙2종세트 CC715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