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24 (Fri)

브룩스 피크위크 레더 백팩 언박싱

(feat. BWCK 1등 선물)

지난번 BWCK 대회 나가서

재미있게 놀았더니...;;;

우수콘텐츠 당첨자 발표를 하는뎈ㅋㅋㅋㅋㅋ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

각 부분별로 1등 3명 상품줌

 

유튜브 부분은 재륭이가 1등 했고

인스타그램 부분은 내가 1등 함

블루로드 3기 동기들이 쌉씹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산바다 스포츠에서 택배가 왔는뎈ㅋㅋㅋ

아니 무슨 자전거 프레임 배달 온 줄 알고

얼마나 설렜던지

ㅋㅋㅋㅋㅋ

과대 박스 포장

ㅋㅋㅋㅋㅋ

박스에서 꺼내면

이런 모습

더스트 백에 이쁘게 담겨 있고

쌔거 가죽 냄새가 진하게 풍김 ㅎㅎㅎ

봉인해제 들어감

브룩스 피크위크 레더 백팩 26

블랙, 다크 탄 브라운, 코냑

이렇게 3가지 컬러 중 코냑컬러 당첨!!!

브롬톤 타는 사람이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브룩스

시작부터 갬성 한 스푼 넣고 시작하는군...

한글로 쓰여있으면 웃겼으려나? ㅎ

가방 사이즈가 2종류 인가 봄

12L, 26L

내꺼는 26L 15인치 노트북이 들어갈 정도이니

이런 식으로 라이딩할 때 매고 다니는 가방

코냑 컬러라 쫌 기다렸다

가을 가을 할 때 매고 타면 괜찮을 듯...

가방 크기가 상당히 상당하기 때문에

키 크고 덩치 있는 분들에게는 추천

앞 고정 벨트 착용은 이렇게 하면 되고

까쥭~

먼가 엄청난 기능이 들어간 거 같지만

그냥 갬성 까쥭 가방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가방...

이탈리아 지금은 잘 있는 거니?

거기 함 가보고 싶다...

코로나 끝나고~

바닥 부분의 견고함 보솤ㅋㅋ

체스트 벨트 부분에도 브룩스 로고

체스트 벨트는 이렇게 착용

가방 끝의 느낌도

학교 다녔을 때 매고 다녔던 레트로한 느낌 ㅎ

등 옆쪽으로 히든 포켓도 있음

안쪽 상단에

브룩스 로고 뙇!

이렇게 고리로 채결되게 되어있고

15인치 노트북도 거뜬하게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

역시 브랜드 이미지답게

안족 마감도 퀄리티 있음

 

공간 활용도 잘 되어있고

아쉬운 게 있다면

롤탑형 백팩이라

잡다한 거 가득 넣을 경우

안쪽에 있는 물건 꺼내기 힘듦

상단 버튼으로 1단 고정

2단계로 한 번 더 잠금장치

끈의 끝부분의 디테일함이 킬포!

싸이클 백이라고 당당하게 적혀있음

베지터블 태닝 가죽으로 제작되어서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독특한 자기만의 색깔로 변하는 가방

키가 2미터 정도 돼야

이렇게 가방이 작아 보임

ㅋㅋㅋㅋㅋㅋ

부케로 쎈케릭터 정했더니

가방이 생겨버렸네

ㅋㅋㅋㅋㅋㅋ

원래 티렉스 백팩 좀 매보려고 했는데

팔이 짧아서 불가능

ㅋㅋㅋㅋㅋㅋㅋ

브롬톤 타고 출퇴근할 때

잘 매고 다녀야지

ㅋㅋㅋㅋㅋ

브룩스 피크위크 백팩 26

 

브룩스 피크위크 백팩 26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