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31 (Mon)

젠틀 9 젠틀핏서포터 언박싱 리뷰

요즘 집에서 홈트도 하고

천변에 나가서 열심히 뛰며

다이어트 중인데...

아무래도 스쿼트나

러닝 할 때 근육을 잡아주는 게 좋을 거 같아

젠틀핏서포터 협찬받아봄

택배 도착쓰~

바로 언박싱 시작!!!

비닐 포장을 조심스럽게 제거하면

나의 근육들을 서포트 해줄 아이 등장!!!

깔끔한 비닐 봉투에 포장돼서 옴

제품명은 젠틀 9 젠틀 핏 서포터

사이즈는 라지 사이즈

제품의 퍼포먼스를 살펴보면

인체공학 부위별 3D 라인 입체 보정해 주고

자신감을 더해줄 자세 교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일상생활, 운동 시 근육 집중 보호해 줌

이젠 제품에는 밴드에 로고가 없어서

먼가 좀 밋밋한 느낌이었는데

이번에 로고를 넣어서 더 좋아 보임!!!

비닐포장을 제거하면

깔끔한 블랙 컬러와 화이트톤의 브랜드 로고가 보이고

오~ 이집 슬림하게 착 감기는 클레오라 원사를 사용하네

원단부터가 퀄리티 있게 만드는군...

정면 전체적인 모습을 보면

허리 골반 허벅지 부분을

꽉 잡아주는 시스템으로 되어있는 게

육안으로 보이고

 

전체적으로 우리 모두의 고민거리들을

(허리 복부 골반 힙 허벅지)

빠짝 잡아주는 역할

ㅋㅋㅋㅋㅋㅋ

허벅지 부분도 별다른 시접이 없는

플렛 봉제 기술로 되어있어서

어떤 하의를 입어도 전혀 티 나지 않는다는...ㅎㅎ

 

뒷면을 살펴봐도

처진 엉덩이 살을 빠짝 서포터 해줄 부분이 보이고

햄스트링 부분도 딱 잡아주는 서포터 부분이 보이고

앞뒤 전후좌우할 것 없이

전체적인 하체를 서포트 해줄 아이

원사가 좋아서 그러진

완성도가 높은 제품임

직접 착용해보면

무조건 압박감을 주는 제품이 아니고

편안하면서도 허벅지 근육을

딱 서포트 해주는 느낌

오~ 이거 좋은데? ㅎㅎ

젠틀 9 젠틀핏 하의 서포터 테스트하러

천변으로 나감

ㅋㅋㅋㅋㅋ

오늘의 종목은 러닝!!!

5km 러닝 테스트해본 결과

러닝 시 근육을 효과적으로 잡아줘서

운동 효율을 올려줌

근육들이 단체로 운동하는데

집중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그리고 땀이 많이 나는 편인데

땀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라서

땀 차는 현상 없어서 좋았음

편안한 착용감으로

데일리로 입을 분이나

하체 라인을 서포트해 줘서

운동 시에 입을 보정 속옷 찾는 분들에게

젠틀 9 젠틀핏 하의 서포터 추천!!!

젠틀9 젠틀 핏 서포터 남성 체형 보정

 

젠틀9 젠틀 핏 서포터 남성 체형 보정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