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바버샵 추천

마제스티바버샵 타임월드점 포마드 컷

포마드 컷 한지 벌써 8개월 차

이제 좀 길러볼까 하다가

아직 더운 여름이라

시원하게 포마드 컷 하러 고고~

타임월드 12층에 위치한

남성 전용 바버샵

타임월드 고객 주차장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최고층으로 올라간다

11층 고메이월드가 가장 높은 층인 줄 알았는데

12층은 처음 올라와봄 ㅎㅎ

탁 트인 공간이 인상적인 곳

이곳에 바버샵이 있고

예약한 손님들이 대기하여 머리 자르고 있는 중...

 

마제스티 바버샵

남성들만의 프라이빗 한 공간

컷, 스타일링, 컬러, 펌, 아이롱, 쉐이빙 등

바버샵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걸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곳

퇴근하고 7시에 예약해놨으니

일단 들어가 보자!!!

생각보다 넓은 공간

대전바버샵 중에 가장 넓은 바버샵인듯

 

인테리어 전체적인 컨셉도

중우 하면서 고급스러운

다크 그린 컬러와 골드 컬러로 되어있고

포마드 스타일링을 위한 빗도 있고

남성들의 공간이다 보니

남성 잡지들도 대기하면서

볼 수 있게 테이블에 놓여 있었음

그리고 심심할 때 먹어도 되는

내가 좋아하는 크리스피 포테이토 과자도 놓여 있고

샴푸하는 공간도 분위기 있게 되어있는 곳

 

대전바버샵 중에 앤티크 한 느낌을

잘 살려놓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

 

이래저래 스케줄 안 맞아서

한 달 반 정도 길렀더니

머리가 엄청 자라있음

ㅋㅋㅋㅋㅋ

직원분하고 스타일링에 대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대화하면서

포마드 컷을 진행하였고

내가 원하는 스타일링 대로

시원시원하게 진행돼서 좋았음

그리고 클래식한 포마드 컷 완성!!!

전체적인 내 두상에 맞게

깔끔하게 스타일링 된 듯 ㅎㅎ

구레나룻 라인도 깔끔하고

여름엔 역시 포마드컷이 시원시원하고 최고!!!

ㅋㅋㅋㅋㅋㅋㅋ

여름 맞이 포마드 컷 하고 싶은 분들

대전바버샵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위치한

마제스티 바버샵 추천!!!

조만간 롯데백화점으로 이전한다고 하니

미리 연락하시고 확인하고 가세요~

다슈 클래식 타이거 레이지 수성 포마드 + 스타일링 픽, 168ml, 1세트

 

다슈 클래식 타이거 레이지 수성 포마드 + 스타일링 픽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