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1 (Thu)

S.T.듀퐁

시어서커 반팔 셔츠 언박싱

날도 덥고 입을 옷도 없고 해서

하나 주문해봄

택배 도착쓰~

비닐 포장부터 언박싱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입어보는 S.T.듀퐁

컴포터블 핏

S.T. Dupont CLASSICS

소재는 면 60% , 폴리에스터 40%

품번 SE0MM22HS765SNY

올해 2월에 만들어진 제품

뒤쪽에도 먼가 적혀있군

시어서커 소재이다 보니

다림질하지 말라는 ㅎㅎ

시어서커 소재를 처음 입어본 게

중학교 때였던 거 같은데

뜨거운 여름에 시어서커소재만큼 좋은 것도 없음

그래서 여름 이불도 시어서커 소재 ㅎㅎ

시어서커 소재 만든 사람은 상줘야됨

ㅋㅋㅋㅋㅋㅋ

올록 볼록 엠보싱~

피부에 척 달라붙지 않아서 매우 만족

여름에 입지 좋은 네이비 컬러에 잔 체크무늬

더운 여름 회사에서 입기 무난하고 좋음

베트남에서 만들었군...

손세탁 30도 중성세제로 빨면 되고

그늘 옷걸이에서 말리면 됨

염소 산소 표백 쓰지 말고

다림질할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한다면

낮은 온도로....

 

장마 지나가고

더울 때 입기 딱 좋음

[현대백화점]듀퐁셔츠 반소매 셔츠 일반핏 슬림핏 10종 반팔 와이셔츠 제안전 SD9MM22HS754SWH외

 

[현대백화점]듀퐁셔츠 반소매 셔츠 일반핏 슬림핏 10종 반팔 와이셔츠 제안전 SD9MM22HS754SWH외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