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집에가는 길...

 

급 달리고 싶어짐

 

 

 

 

 

그래서 퇴근길 코스 이탈!!!

 

 

 

JBL PULSE 스피커는 AS맡김

 

그래서 더욱 심플해진 블랙잭

 

 

야경이 멋진 집 앞 자전거 도로

 

 

오늘도 안얼어 죽으려고 중무장 ㅋㅋ

 

 

엑스포 남문광장 도착!!!

 

손은 의외로 따뜻했는데 발 짤려나가는듯... ㅋㅋㅋ

 

 

오늘은 남문 내가 전세냈음 ㅋㅋㅋ

 

 

조명빨 잘받아주는 블랙잭

 

그림자도 블랙 ㅎ

 

 

옆동네 예술에 전당도 다녀옴

 

 

겨울에 정장입고 퇴근하자마자

 

자전거타는 미친놈은 나 밖에 없을듯... ㅋㅋㅋ

 

 

집으로 돌아가는길...

 

빨리 봄이 왔으면...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