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날 점심먹고

 

소화 시킬겸 블랙잭 끌고

 

마실 라이딩 ㄱㄱ

 

 

 

얼마만에 타는 장거리 라이딩인지...

 

ㅎㅎ

 

 

매번 출퇴근길로 활용되는

 

나의 전용 자전거 도로

 

 

날씨 추운거 생각해서 바지만 3개 껴입었고...

 

 

 

난 패션을 버리고 대신 따뜻함을 얻었다.... 

 

 

 

 

 

 

살고 싶다는 굳은 의지가 느껴진다...ㅋㅋㅋ

 

 

음악을 들으며 달리다보니 어느세 엑스포 다리 앞

 

 

엑스포 까지 오는길 역풍이 굉장히 심했음...

 

이럴때 영국조상님들이 뒤에서 밀어줘야되는데...ㅎ

 

 

요렇게 금방 도착했음

 

 

 

남문광장 왔으니 인증샷 한장 남겨두고 ㅎ

 

 

 

같이 달리자던 민호군 기다리기 시작

 

밥먹고 나오느라 30분 정도 늦었는데

 

얘는 대체 어디 있는거지?

 

 

운동해서 몸이 더워졌다!!!

 

이제 사람으로 돌아옴 ㅋㅋㅋ

 

 

평일이라 자전거 타는 사람도 별로 없고...

 

아니지 있는게 더 이상하지

 

추워죽겠는데 ㅋㅋ

 

 

그러는 사이 저 멀리서 어떤 이상한 놈이

 

천천히 나한테 다가옴

 

 

 

누구지?

민호는 하이브리드 타는데

 

왠 로드가 내게 오는거야???

 

 

 

헐 대박 룩간지!!!

 

 

 

민호님 기변했음

 

대전에서 타는 첫 라이딩이라고 ㅎㅎ

 

 

실물로 처음보는 A-stem

 

 

울테그라 ㅎㄷㄷ...;;;

 

 

피직 안장까지...

 

그러고 보니 자전거를 몇년 타다보니

 

나 역시 장비를 하나하나 볼 수 있는 눈을 갖게 됬다.

 

이럼 안되는데...;;; ㅋㅋㅋ

 

 

나 : "승차감이 어때?"

 

민호 : "승차감은 잘 모르겠고 하차감은 상승해요!!"

 

그래서 그런가 하차고 나서 서있는데

 

얼굴에 룩부심이 가득하다 ㅋㅋㅋ

 

남문광장 트렉만 돌기 심심하여

 

뿌공까지 달리기로함.

 

갈때 역풍이였으니 돌아올땐 쉽게 뿌공까지 갈줄 알았는데...

 

돌아오는 길도 역시 역풍!!!

 

오랜만에 장거리 를 달리다보니 힘들다 힘들어...;;;

(시즌일땐 요정도 거린 워밍업 구간이였는데

체력이 제로로 돌아감.... ㅜㅡㅜ)

 

 

뿌공 도착 인증 룩간지

 

 

룩룩!! 브롬브롬~

 

 

 

하앍 이쁘긴 이쁘다~

 

로드를 사면 룩을 사고 싶었던 1인

 

아쉽지만 민호에게 양보해야겠군...

 

난 로드 뭘 사야하나? ㅎ

 

에잇!! 기변 욕심부리지 말고

 

엔진을 몬스터급으로 만들어야지!!!

 

 

끝나고 마무리는 역시 컵라면

 

민호는 튀김우동 덕후라고 커밍했음

 

알았어 생일 선물로는 튀김우동 한박스닷!!! ㅋㅋㅋ

 

 

 

 

빨리 날이 풀려서 다같이 달리고 싶다~

 

시즌 마지막 라이딩은 이걸로 끝!!!

 

내년시즌엔 더 꿀잼으로 같이 달려보아욥!!!

 

 

 

 

 

'자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1.06 브롬톤과 휠체어 비교샷  (1) 2015.01.06
15.1.1 라이딩동댕 커피벙  (4) 2015.01.03
14.12.20 자출  (2) 2014.12.20
14.11.25 라이딩동댕 커피수다벙  (2) 2014.11.27
14.11.15 바람재 라이딩동댕~  (4) 2014.11.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