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1 (Wed)

브롬톤 월드 챔피언쉽 코리아

버추얼 레이스 패키지 언박싱 (ver. 2020)

BWCK의 고인물

ㅋㅋㅋㅋㅋㅋ

올해는 더더욱 대회도 없고

이벤트도 줄줄이 다 취소됐는데

BWCK가 살아남

그것도 버추어 레이스로 ㅎㅎ

대회 패키지 박스로 도착!!!

바로 언박싱을 진행해보자!!!

대회 당일 이런 거 없음

7월 4일부터 7월 12일까지

각자 알아서 놀면 됨

ㅋㅋㅋㅋㅋㅋ

언제 어디서나 브롬톤만 있다면...

그곳이 바로 나의 대회 장소

ㅋㅋㅋㅋㅋㅋ

박스를 열면

나의 배번표와 함께

먼가 잔뜩 들어있음

2020년 패키지 라인업

BWCK 기념 티셔츠

스티커

매달

배지

배번표

양말

- 끝 -

매년 받아서 잘 입고 있는 티셔츠

지금까지 받은 티셔츠 중에

가장 퀄리티 있다는

사이즈는 M사이즈

뒤판에는 브롬톤 캐릭터 나염처리 되어있는데

나염을 얼마나 좋은 걸 썼는지

신축성은 떨어짐

약간 불편함이 있음

목 뒤쪽에

브롬톤 월드 챔피언쉽 버추어 레이스

로고 적혀있고

기념 스티커 받았는데

졸귀템임

일러스트라고 해야 되나

암튼 귀엽게 잘 뽑아냄

요거는 기념 배지

예전에는 그냥 버려버렸는데

요즘에는 한강 백팩에 하나씩

붙이며 수집 중...

양말도 있음

패키지 일러스트는 진짜 역대급으로 잘 뽑아냈고

뒤쪽에는 BWCK로고

우리나라가 전 세계 디자인 중에 가장 이쁠 듯...

양말 사이즈는 프리사이즈

바이오맥스 원단으로 되어있음

흡한 속건 쾌적한 양말

대회 때 신어줘야 될 아이템

졸귀탱으로 잘 만들었네

온통 브롬톤 일러스트

약간 심플함은 없는 게 아쉽긴 하지만...

올해 라이딩할 때 잘 신을 듯...

그리고 참가자 배번표

굉장히 귀여운 폰트로

등, 헬멧, 자전거 프레임용 배번표

나의 참가번호 384

대회라고 해서 참가에 의의를 두는 거지

절대 빨리 달리진 않는다는...

ㅋㅋㅋㅋㅋㅋ

완주 후 개봉하라고 준 완주메달

이것이 바로 블로거의 길

일단 개봉함

ㅋㅋㅋㅋㅋㅋ

메달 웬만한 거 다 버렸는데

이건 참 퀄리티 있게 잘 만들어서

버리긴 쫌 아까운데?

ㅋㅋㅋㅋㅋ

메달 뒷면에도 브롬톤 로고 이쁘게 들어가져있고

이번 대회는 비대면으로 모이지 않고

알아서 각자의 자리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거라

나름 재미있게 그냥 즐기면 될 듯...

다들 각자의 위치에서

재미있게 라이딩해 보아요~ㅎ

[TRIGO] 트리고 브롬톤 스마트폰 거치대

 

[TRIGO] 트리고 브롬톤 스마트폰 거치대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