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2 (Sat)

치킨수프 강아지 사료 언박싱

이제 180개월로 접어든

울 집 강아지 말리

ㅋㅋㅋㅋㅋㅋ

반려견을 위한 최상의 무곡물 사료가 있다고 해서

협찬받아봄

택배 도착쓰~~~

오늘의 말리 사료 등장!!!

 

자기 먹을 거인 줄 알고

급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말리

ㅋㅋㅋㅋㅋㅋ

치킨 수프 브랜드 제품

MADE IN USA

미국에서 만들어진 제품

치킨수프 시리즈

기존에도 인지도가 유명한 미국 사료이나

이번에 새롭게 포장도 리뉴얼 되었음

그레인 프리!!!!

휴먼 그레이드 제품이라

항생제 등이 검출되지 않고

조작 식물을 사용하지 않아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짐

모든 연령대 강아지들이 다 먹어도 되고

한포에 1.8kg 들어있음

닭고기와 완두콩, 고구마가 들어갔음

제1 주원료가 닭고기 단일 동물성 단백질 공급!!!

나도 요즘 저녁마다 닭 가슴살 먹고 있는데

말리도 덩달아 이제 닭고기 먹는 걸로~ ㅎㅎ

 

유통기한은 18개월

원산지는 미국

뒷면에는 깨알 상세페이지

건강한 피부 모질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 오메가6,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고

면역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사과, 블루베리와 같은 항산화제 및

슈퍼푸드가 함유!!!

발효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발효 유산균 등등

건강한 소화작용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들도 들어있엌ㅋㅋㅋ

개봉해서 보면

사료가 동글동글 납작하게 생긴 형태

강아지 무게에 맞게 적당량을 담으면 요 정도

사료 보자마자 반가웠는지 반기는거봨ㅋㅋㅋㅋㅋ

개귀여움ㅋㅋㅋㅋㅋ

맛나게 먹어라~

급여해 주면

일단 냄새부터 맡고

바로 챱챱챱!!!

저기요 선생님?

맛좀 평가해 주시죠~

고개 숙이고 치킨수프 사료 먹기 바쁨

ㅋㅋㅋㅋㅋㅋ

건강한 주원료에 피부, 면역력, 소화까지

아주 완벽한 사료를 찾는다면

치킨수프 강아지 사료 추천!!!

치킨수프 어덜트 스몰바이트 클래식 반려견 건식사료, 닭고기 칠면조와 현미, 2.04kg

 

치킨수프 어덜트 스몰바이트 클래식 반려견 건식사료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