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1 (Fri)

강아지 사료

하림펫푸드

오븐베이크드 소고기 어덜트 언박싱

울 말리는 고기를 좋아함

곡류 싫어함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했음

울개님 춤추는 걸 보아야지

 

 

하림 꺼

하림펫푸드

더 리얼 그레인 프리

100% 휴먼 그레이드

이번엔 말리가 좋아하는 소고기로 1kg

그레인 프리고

생고기 함유됐고

함성 보존료 무첨가에

친환경 포장재까지

빈틈없이 완벽하군!!!

측면에는 교체 방법과 권장 급여량이 상세하게 적혀있음

이거슨 도덕책!!!

천천히 기존 제품과 섞어 치기

ㅋㅋㅋㅋㅋㅋ

울 말리는 코카스파니엘

15kg

중형견

뒷면에는 안에 들어있는 식품들 잔뜩 그려져 있고

중간에 구워 먹으면 맛있을꺼 같은

소고기가 젤 눈에 띄는군...

저 맛나는 것들을

오븐에 구워 식감 살아있게 맛 들었다고 함

이제 개봉할 차례

참 좋았던 게

이렇게 낱개로 소분되어 있어 좋았음

한번 까면 여름철이라 눅눅해질 수 있는데

조금씩 먹을 만큼만 까서 주면 되니깐

유통기한도 내년까지 넉넉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할꺼 같은 비주얼

소고기향이나서 맛있어 보임

ㅋㅋㅋㅋㅋㅋ

말리에게 급여했더니

역시 소고기라 그런가? 개잘먹음

ㅋㅋㅋㅋㅋㅋㅋ

하림 펫푸드 어덜트 소고기 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 강아지 사료, 1kg

 

하림 펫푸드 어덜트 소고기 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 강아지 사료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