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1 (Fri)

하림 밥이보약 면역쑥쑥 건강볼 맛없다.

말리 간식 먹이려고

하림 밥이보약 언박싱해봄

 

 

지난번에 더리얼 크리미는

진짜 미친 듯이 좋아하고

해피댄스를 선보였는데

그래서 이번 간식에도 기대해봄

제조는 2020년 04월 06일

칼로리는 다운!

그럼 맛이라도 업 시켜야지?

사람 먹는 거 아님

이름이 밥이 보약이긴 한데

밥은 아니고

강아지용 면역 쑥쑥 건강볼임

국산현미100%

합성 보존료, 향미제, 밀가루, 팽창제 무첨가 제품

뒷면에도 깨알 상세페이지

건강까지 챙기는 영양간식 건강볼이라는데 ㅎㅎ

면역증진에 좋은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마키베리가 들어가서

살찔 걱정 없이 면역증진에 좋다고 하는데...

사람이 먹어도 될 정도의 음식이군...

영양성분 보면

총 칼로리 152

조단백질 7%이상

원료 보면 현미가 가장 메인으로 자리 잡고 있음

대충 쌀과자라 보면 됨

슈퍼푸드 베리 3종을 넣어

몸에 좋다고 광고는 함

뜯어서 말리 줬더니

난생처음으로 콧방귀 뀌더니

쳐다보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

처... 처음 있는 일이다

간식을 거부하다닠ㅋㅋㅋㅋ

쌀과자는 별로고

고기만 좋아하는 편식 쟁이었군....

바로 쓰레기통행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튼튼한 관절 강아지 사료, 닭, 2kg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튼튼한 관절 강아지 사료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