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24 (Wed)

공룡옷 에어슈트 언박싱 테스트 리뷰

예전부터 쓸떼없이 사고 싶었으나

딱히 입을 일이 없었는데

이벤트가 발생하여 하나 주문해봄

ㅋㅋㅋㅋㅋㅋㅋ

알리에서 주문하니 2주 정도 걸린 듯...

비닐 포장을 찢어버림

ㅋㅋㅋㅋㅋㅋ

안에 이렇게 투명 비닐 속에 제품이 들어있음

티렉스였군...

티라노사우르스인줄...ㅎㅎ

딱히 세탁은 하면 안될듯

ㅋㅋㅋㅋㅋㅋ

 

 

사이즈를 보면 성인 사이즈보다

머리 하나가 더 있으니

거의 2미터 가까이 되는 사이즈

내부에 팬을 통해 바람이 계속 주입되는 구조

비닐 똑딱이를 제거해봅시다!!!

오픈하고

꺼내면 먼가 잔뜩 접혀있는 상황

손에 끼는 티렉스 손 모양 장갑

ㅋㅋㅋㅋㅋ

카리스마 넘치는 머리모양도 보이는군...

예전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게

USB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작은 보조배터리와 연결해도 동작됨

그냥 있는 거는 AA 건전지 4개 들어감

이게 밖에 있는 공기가 안으로 바람들어오는 팬

이제부터는 실전이닷!!!

ㅋㅋㅋㅋㅋㅋ

발부터 착용하기 시작

점프슈트라 보면 됨

ㅋㅋㅋㅋㅋㅋㅋ

발목과 팔목 부분은 고무 밴딩으로

공기가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속 안에 공기가 빵빵해지는 원리

 

 

그다음에 팔도 집어넣고

ㅋㅋㅋㅋㅋㅋ

 

 

티렉스의 머리를 앞으로 한 뒤

배 부분 지퍼를 올려주면

서서히 안에 공기가 차면서

부풀어 오르기 시작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손 장갑을 껴야 되는데

어디 있더라... 더듬더듬...

 

손에 티렉스 장갑 착용하면

ㅋㅋㅋㅋㅋㅋㅋ

티렉스로 완벽한 변신 성공!!!

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하게 비말 차단

이것이 바로 언텍트

ㅋㅋㅋㅋㅋㅋ

꼬리가 계속 땅에 끌림

ㅋㅋㅋㅋㅋㅋㅋ

잘못하면 밟혀 넘어질 수 있으니 꼬리 조심

사진 찍었을 때

정면보단

이렇게 측면이 카리스마 넘치게 찍히긴 함

ㅋㅋㅋㅋㅋㅋㅋ

이때가 가장 더운 12시였는데...

그냥 가만히 서있으면 그래도 괜찮음

촬영은 그래도 순조롭게

한방에 찍었는데

배경이 너무 멋져서 그런지

영화 쥬라기공원을 보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버즐 할로윈 공룡 풍선옷 엽기 코스튬 에어슈트 14종 모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