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내브스카야 당근크림 언박싱

겨울에 선물 받았지만

여름이 다 돼서 언박싱을 진행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시아 여행 가면 선물용으로 사 온다는 당근크림

어떻게 당근으로 크림을 만들 생각을 했을까? ㅎㅎ

머지???

분명 러시아 여행 다녀왔다고 선물 받은 건데

한글이 적혀있닼ㅋㅋㅋㅋ

한국 사람들이 하도 많이 사서 적혀있는 건가?

전성분 살펴보면

정제수, 올리브 오일, 아이소프로필 미리스테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린, 스테아릭애씨드, 라놀린, 파라핀

해바라기씨 오일, 베타 카로틴, 당근추출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다이메티콘,

카보머, 트라이에탄올아민, 향료

부틸히드록시톨루엔, 페녹시에탄올, 에틸헥실글리세린

이렇게 들어가있군...

화해 어플 검색해보니

이 중에 주의 성분 5개가 포함되어 있음

크림 부분 평점은 3.9점

뭐라 많이 적혀있긴 한데...

이럴 땐 차라리 영어가 적혀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ㅋㅋㅋㅋㅋㅋㅋ

당근 추출물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하는 아이이고

올리브오일은 영양을 충전해 주고

피부 장벽을 효과적으로 회복시켜주는 아이

비타민E 성분은 천연 항산화제로써

피부세포의 손상을 막고

피부의 수분 유지력을 향상시켜주는 아이

 

네베스카야 코스메틱

이제 상자를 열어볼 차례!!!

치약 모양처럼 생긴 게 나오는 중

ㅋㅋㅋㅋㅋㅋ

바로 요렇게 생김

튜브 형태의 크림

뒤쪽에는 러시아어로만 적혀있는데

한글도 적혀있음 ㅋㅋㅋㅋㅋ

러시아에서 사 온 거 맞는거늬???

개봉 후 6개월 동안 사용 가능함

우선 씰링 처리부터 제거해 주고

피부 테스트를 위해 손등에 살짝 도포했는데

나쵸 찍어 먹을 때 주는

치즈 디핑 소스같앜ㅋㅋㅋㅋ

바르고 나서

즉각적으로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수분감이 오래 유지돼서 좋았음

네브스카야 러시아 당근 보습크림, 40ml, 6개

 

네브스카야 러시아 당근 보습크림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