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9 (Sat)

클렌징오일 블랙헤드제거 하는 방법

(feat. 피지 제거)

출근하기 전이나 퇴근하고 샤워하고

거울 보다 보면 코 끝에 매달려있는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대환장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이걸 물리적이로 짜내면

역효과만 일어나곸ㅋㅋㅋ

(어렸을때부터 많이 짜서 피부가 이모양임)

유튜브 보다 보니

클렌징오일로 블랙헤드 제거하는 방법이 있어서

한번 따라 해보기로 함

ㅋㅋㅋㅋㅋㅋ

일단 클렌징 오일 택배 도착쓰~

바로 언박싱 시작!!!

에어캡에 안전하게 포장돼서 도착했고

박스 자체가 일단

많은 꽃들로 아름다운 느낌

블라세아 퓨어 클렌징 오일

뒷면에는 깨알 상세페이지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들과 자연 거품으로

노폐물이나 메이크업 잔여물을

순하고 깔끔하게 세정해 주는 제품임

사용방법은 위 방식대로는 안 하고

일단 샤워를 시작함

ㅋㅋㅋㅋㅋㅋ

원래 나의 샤워 방법은

D -A - C -B 순서였는데

클렌징 오일을 이용해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를 제거하려면

일단 단단하게 굳어있는 피지를 불리는 작업을 해야 되기 때문에

세수를 가장 나중에!!!

그래서 D -C -B - A

이런 순서로 해줘야 얼굴에 있는 피지들이 불을 시간을 줘야 함

(찬물 샤워 말고 무조건 미지근한 물로!!!)

그런 다음 클렌징오일로 5분 동안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문질러 줌

(이게 참 시간이 안 가는데

옆에 모래시계가 타이머 보면서 하면 딱 좋음)

그러고 나서 미온수로 제거해 주면 끝!!!

피지 제거 원리를 보면 일단 따뜻한 스팀으로 모공을 열어주고

딱딱했던 피지들을 말랑말랑하게 만들어놓은 다음에

피지와 같은 기름성분인 클렌징오일로

안전하게 녹여주는 원리!!!

블라세아 클렌징 오일 용량은 200mL

전성분을 살펴보면

첫 번째로 등장하는 게 정제수가 아닌 올리브오일!!!

일단 물 타지 않았다는 거

돌콩오일, 소르베스- 30테트라올리에이트

호호바씨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로즈힙열매오일, 달맞이꽃오일, 유럽개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토코페롤, 리씨열매오일

오렌지껍질오일, 로즈우드오일

전체적으로 오일성분이 가득함

화해 어플로 검색해봐도

주의 성분 1도 없음

이제 박스를 열어 실물 영접할 차례

언박싱!!!

ㅋㅋㅋㅋㅋㅋ

오렌지빛으로 반짝이는 아이 등장!!!

너로구나 블라세아 클렌징 오일!!!

입구는 클렌징 오일 성분이다 보니

저렇게 좁고 길쭉한 형태로 되어있고

천연 비누 클렌징 오일이군....

사용 기한은 2022년 3월 30일까지

개봉 후에 12개월 동안 사용하는 제품이니

가성비 좋은 클렌징 오일이니

아끼지 말고 피지제거에 집중하자!!!

ㅋㅋㅋㅋㅋ

 

제품에도 간단하게 제품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음

플라스틱 용기로 되어있고

개봉 후 12개월 사용 가능

사용 전 일단 손등 테스트부터

클렌징 오일을 조금만 짜서....

로션이나 크림 타입이 아니므로

굉장히 투명하고 묽은 점성으로 되어있음

손등 테스트하면서 향기 도 맡아봤는데

아주아주 상큼한 레몬향이 가득가득

오일 성분이지만 끈적이지 않아서

이거 참 좋네~~~

퇴근 후 나의 모공상태 등장

ㅋㅋㅋㅋㅋㅋㅋ

샤워하면서

마무리 단계로

클렌징 오일 등장!!!

 

손에 한번 쭉 짜서

코끝 롤링 5분간 실시!!!

피지 노폐물 화이트헤드 블랙헤드제거

손에 너무 힘들어가면 코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최대한 힘을 빼고 부드럽게 문질러주면 됨

그런 다음 미온수로 마무리!!!

 

하루하고 나서 전과 후 비교

상당히 피지가 많이 제거됨

매일매일 샤워하면서 클렌징 오일로

10일 넘게 피지 녹이는 중인데...

꾸준하게 해주니가 블랙헤드도 떨어져 나가고

화이트헤드는 보이지도 않더군...

지금까지 해왔던 블랙헤드제거 방법들 중에

가장 과학적이고

가장 피부에 덜 자극을 주는 방법인 듯...

블라세아 퓨어 클렌징 오일 200ml, 1개

 

블라세아 퓨어 클렌징 오일 200ml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