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5(Sat)

대전 떡볶이 맛집 원내동

떡볶이와 친구들 (feat. 추억의 맛)

그런 집 하나씩 있잖아

가끔가다가 문득 생각나는 그런 집

나에게 떡볶이와 친구들이 그런 집임

친구랑 여행 갔다 얘기 나누다 생각나서

집으로 오기 전에

진짜 오랜만에 들렀음

여기는 20년 전이나

지금이나 그대로구나

ㅋㅋㅋㅋㅋㅋ

혹시 주말이라 장사 안 할 수도 있어서

미리 이모에게 전화해서 영업하는지 확인하고 감

ㅋㅋㅋㅋㅋ

그때나 지금이나

학생들 상대로 장사를 하기 때문에

물가 인상이 되었어도

가격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음

 

김밥 1,000원

김치볶음밥 3,000원

진짜 말도 안 되는 메뉴 가격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가서 사 먹어도 미안한 곳 ㅎㅎ

카드 계좌이체는 안되니

꼭 현금 들고 가야 되는 곳

그 흔한 에어컨도 없는 곳

내 바람이 있다면

이 집이 예전처럼 장사가 잘 됐으면... ᄏᄏᄏ

그러고 보니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면

조리과정을 한눈에 다 볼 수 있는 구조 ㅋㅋㅋ

점심때라 그런지

테이크아웃 손님 떡볶이 오뎅 싸주랴

기다리는 손님 김밥 싸주랴

이모 혼자 엄청 바쁘심

주문 넣고 늦게 나와도

누구 하나 뭐라고 안 하는 곳

ㅋㅋㅋㅋㅋㅋ

늦게 나오면 이모가 미안해서

서비스로 떡볶이 더 넣어주는 곳 ㅎㅎㅎ

1,000원 김밥이 아직 존재하는 곳

오뎅은 서비스로 주는 곳

ㅋㅋㅋㅋㅋㅋ

학교 다닐 때부터 이모가 손은 커서

학생들 막 퍼주는 건

아직도 여전하시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주문해도

3,000원

말랑말랑한 떡이 맛있는 곳

떡볶이 소스에 먼들 안맛있겠냨ㅋㅋㅋ

1,000원짜리 김밥에

깻잎도 들어가 있음

떡볶이 소스 찍어 먹으면

개꿀~~~~

남김없이 클리어!!!

오랜만에 갔는데도

이모는 더 젊어진 거 같고

맛은 20년 전이나 그대로

가격도 20년 전 그대로

나만의 추억의 맛집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국떡 오리지날, 600g, 4팩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국떡 오리지날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