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동댕에서

 

사진으로 맡고있는 나로써

 

사람이 많아진다는건 좋은일이다 ㅋ

 

찍어야될 사람이 많아졌으니깐 ㅎㅎ

 

 

 

암만봐도 오늘 10명을 족히 모일꺼 같은 기분이 들어

 

오랜만에 DSLR을 쳉겨간다.

 

한마디로 미친듯한 라이딩은

 

포기한셈...

 

 

 

역시 인간이란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어야 되는법...

 

오늘은 사진을 얻고 속도를 포기했다.

 

 

 

 

예정시간보다 조금 늦게 도착해서보니

 

백조상 앞에 3분이 있었다.

 

(근데 다들 오리상이라 부른다

 

god - 미운오리새끼라도 틀어놔야되나...;;;)

 

 

이제 자주 봐서 나름 친해진 지훈이와

 

새로 들어오신  성진님, 막둥이 우철님과

 

어색한 인사 시작 ㅋㅋ

 

그러는 사이 마이윤 등장~

 

이슬이한테 동화 된건가... ㅎㅎ

 

그렇게 또 인사 하고

 

잠깐동안 대기...

 

 

 

성진님의 월드컵 한정

 

브라질 리미티드 에디션 자장구 ㅎ

 

불혼바와 컬러가 인상적이다.

 

 

 

막둥이 우철이의 미니 스프린터

 

다혼이라 우습게 봤는데 기어가 울테그라인듯....;;;;

 

아직까지 살살 달려서 모르겠지만

 

그냥 납두면 굇수로 변할꺼 같은 느낌이듬...

 

 

 

 

지훈이의 아직도 블링블링한 엘파마도 한컷 찍어주고

 

 

 

나의 애마 바나나도 한컷 ㅎㅎ

 

 

바로 앞에 윤자기의 썸탈도 한컷!

 

 

 

그뒤로 도착한 이슬양의 포틴

 

포텐 터진다.

 

 

그리고 클릿 패달 장착한

 

태준이의 포틴

 

이렇게 만나 다시한번 또 인사하고

 

인사는 이름 외울때까지 계속하는걸로~

 

몇바퀴 돌고나서

 

새로오신분들 또 합류~

 

 

 

슴살 회령님의 클래식한 자장구

 

 

 

구정민님의 트리곤 흑마 역시 간지난다.

 

 

잠시 쉬는 타임

 

자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고퀄 사진 찍어 볼까 하고

 

사진기 꺼냄 ㅋㅋ

 

우선 내 애마부터 퀄리이 있게 찍어주고

 

역시 밤엔 레이져를 쏴주고 달려야 제맛!!!

 

카메라로 찍어서 그런지

 

후줄근해보이는 내 자전거도 쌔끈해보이게 찍혔네 ㅋㅋ

 

 

잘나오게 찍어달라고 부탁한

 

지훈이 오늘은 그래도 폰카보단

 

잘찍어 줘야되는데...

 

약간 흔들림...

 

역시 밤엔 ISO를 높여 줘야된다는...

 

플래쉬를 터트리면 넘 부자연스럽게 나와서 별로고...

 

 

신비주의를 추구하는 리더 이슬양 ㅎㅎ

 

 

성진님 브라질 에디션과 함께 ㅋㅋ

 

 

 

안장젤패드를 사용하여

 

구름위를 걷는 듯한 엉덩이를 보호한다는 ㅋㅋㅋ

 

 

 

아직 굇수의 모습을 숨기고있는

 

쓰리고 우철이 막둥인 역시 귀여웤ㅋㅋ

 

 

리더 이슬양 옆에 있어 항상 든든한 태준이

 

 

그리고 태준이의 포틴

 

안장밑에 가방이 새로 생겼군...

 

 

새로 합류한 회령,정민님과 인사 나누고

 

다시한번 한명씩 돌아가며 자기소개 타임!

 

 

지훈(23)

 

 

 

우철(19)

 

 

윤미(비공개) 여성분들은 비공개로 ㅋㅋㅋ

 

과도한 뽀샵처리 ㅎ

 

미안하다 오빠가 턱을 후려처야되는데

 

실력이 부족하구나...

 

 

 

 

 

신규멤버 정민

 

 

라이딩동댕 1기 커플 ㅎㅎ

 

 

 

안자서 라이딩동댕의

 

무한 안녕과 건강을 위해

 

감사말씀 전해주는 리더 이슬양 ㅎㅎ

 

안전을 위해 헬멧을 필수!!

 

밤에 주로 타니 전조등 후미등 꼭 장착!!!

 

요정도 안전 수칙은 꼭 지켜 달라하는데..

 

난 미운 30대라 헬멧 안쓴다는...

 

빠뚫어 질테닷!!

 

이쁜 헬멧이나 장만해야겠다...

 

 

 

 

 

먼저 정민님이 약속있다고 하셔서

 

우선 모인사람들끼리

 

인증샷!!!!

 

 

 

인증샷도 찍었으니 또 달려줘야지~

 

아직 합류하러 오는 사람이 또있다는...

 

-_-;;; 많기도 하다 ㅎㅎㅎ

 

라이딩동댕 풍년 맞았네 ㅎㅎ

 

 

일렬로 세워놓고 한컷 찍고

 

 

열쒸미 달렸으니께

 

시원한거 한잔 마셔주어야지...

 

참고로 고3은 사이다를 제공했습니다.

 

우리 모임은 건전하니깐 ㅋㅋㅋ

 

 

 

신규 여성 멤버 다정님

 

만나서 방가웠어요 ㅎㅎ

 

 

 

대전으로 온지 얼마 안되서

 

남문광장 오는데 쫌 시간이 걸렸다고...ㅎㅎ

 

 

요건 신규 회원 재영님의 세븐 자전거 ㅎ

 

 

 

전역한지 얼마 안되었고

 

태권도 5단이라

 

체력하난 짱일듯한...

 

같이 피반령이나 갔다와야될듯... ㅎㅎ

 

 

 

진지하게 이야기 들어주는

 

회령님 조용하지만

 

자전거 타고 멀리 전주까지 다녀왔다는 말에... ㅎㄷㄷ

 

숨은 실력자들이 많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슬양 옆으로

 

큰형님이신  영일님을 끝으로

 

오늘 벙개 회원분들이 다 모여주셨네요 ㅎㅎ

 

 

 

다 모였으니 인증샷!!!

 

폰카는 역시 화질이 ㅜㅡㅜ

 

그래도 인증샷이니깐 ㅎㅎ

 

 

다모였으니 마지막으로 자장구타고 달리기 시작!

 

 

마지막 천천히 남문광장 일렬로 타기 ㅎㅎ

 

 

 

 

 

 

 

 

 

 

 

 

 

 

 

 

 

 

 

마지막 처음 모였던 곳에서

 

작별인사 나누고

 

해산!!!

 

다음 벙개때 다같이 또 모여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