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는 브롬톤으로 한바퀴 돌고

 

집에와서 퍼지고

 

저녁에 다시 또 달린다 ㅋㅋㅋ

 

 

라이딩동댕 급벙으로 9시 엑스포 남문광장 도착!

 

여기 나름 자주 왔어도 분수쇼하는건 처음보네...;;;

 

 

오늘 신입회원과 인사나누고

 

뿌리공원 고고!!

 

 

 

 

삼천교에서 중간에 합류한다는

 

신입 회원님 기다리면서 한컷!

 

 

 

두컷! ㅋ

 

 

 

빨간색 티셔츠가 새로오신 신입회원

 

앞으로 저를 이어 큰형님으로 불리게될 분임 ㅎㅎㅎ

 

드뎌 큰형님에서 벗어나는 순간

 

 

 

 

 

 

그리고 겸둥이 슴살 막내

 

모든게 귀여울 뿐 우쮸쮸~~~

 

 

 

오랜만에 잔디밭에 퍼져있는 바나나 ㅎㅎ

 

 

 

 

오랜만에 잔디 밭에 앉아서 노닥노닥 ㅎ

 

 

 

 

막둥이 자장구 블랙간지 쩐다

 

속도도 나름 잘나오는듯...

 

 

 

큰형님의 접이식 자전거 이것도 새거다

 

나름 손재주가 좋으셔서

 

다음엔 모터 달고 오신다고 ㅎㅎ

 

 

다모여서 뿌리공원 앞에서 자장구 인증샷 찍어주고

 

 

 

윤미가 수박 싸와서 회원님들

 

모두 맛나게 먹었다는 ^ㅡ^

 

끝나고 편의점에서 따시게

 

라면먹고

 

 

헤어지기전 인증샷!!!

 

 

사진찍고나서

 

확인하는데 빵터졌다는

 

닉네임 맹구님

 

 

진짜 맹구 닮았다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