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24 (Wed)

고추농사 한 달 후기

회사 주차장 놀고 있는 땅에

고추 묘목 사다가 키운 지 한 달

고춧대도 세우고

끈으로 묶어서

고춧대가 꺾이지 않게 해주고

 

 

물도 직접 주지 않고

바로 옆 흙에다가 주면서

땅이 마르지 않을 정도로만 줌

무럭무럭 자라서 고추 열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가 많이 열리다 보니

몸이 무거워진 상태

잘못하면 대가 꺾일 수 있음

그래서 어느 정도 큰 거 따다가

깨끗하게 씻어서

점심 반찬으로 고추장 찍어 냠냠~

청양고추였음 살짝 매운데

맛있게 맵다~

남들 동숲할때 난 실전이닷!!!

ㅋㅋㅋㅋㅋㅋㅋ

마녹스 국산안전코팅식물지주대 3mm100cm40개 강철 식물지지대 지주대 화초 화분 서양란 국화 덴드롱 묘목 나무 토마토 고추 작물

 

마녹스 국산안전코팅식물지주대 3mm100cm40개 강철 식물지지대 지주대 화초 화분 서양란 국화 덴드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