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2 (Tue)

샤오미 3단 자동 우산 언박싱

내가 최애 좋아하던 구름 우산을 잃어버리고

방황하다가 샤오미에서 우산도 나와

한번 주문해봄

ㅋㅋㅋㅋㅋㅋ

택배 도착쓰~

바로 언박싱 시작!!!

비닐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우산 2개 박스로 들어있음

1개는 집에서 출퇴근용으로

1개는 회사 서랍 비상용으로

뭐 우산이 다 똑같은 우산 아니겠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박스 포장되어 있으니 열심히 찍어보자

 

 

하단에는 우산모양 그림 그려져있고

Be yourself and keep going

갬성 터지는 멘트 적혀있고

ㅋㅋㅋㅋㅋ

하단 부위에 스펙 적혀있음

UPF 50+

자외선 차단 능력도 있음

박스 개방하고

내용물 꺼내보면 비닐 포장 한 번 더 되어있음

우산 커버 기본으로 들어가 있고

사이즈 32cm * 5.8cm

무게 415g

컴퓨터 전원 버튼 아닌가? ㅋㅋㅋ

암튼 저게 전원 버튼임

택에 방수능력을 보여주는 사진도 있고

샤오미 3단 자동우산 사용방법

1 전원 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펼쳐짐

2. 다시 한번 누르면 자동으로 우산이 접힘

3. 헤드 부분을 당겨서 접으면 끝!!!

커버를 벗기면

휴대하기 편한 3단 접이식으로 되어있고

블랙 컬러의 심플한 모습

필드 테스트하러 밖으로 가지고 나옴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이렇게 팍! 펼쳐지고

한번 더 누르면 접혀짐

우산 펼치면 102cm * 62cm

스프링이 들어가 있는 게 눈에 띄네

바람막이 좋은 8개의 우산살로 되어있고

쉽게 부러지거나 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음

우산대도 이 정도면 튼튼하고

튼튼해 보이는 게 젤 맘에 들음

우산이 해야 할 일 쏟아지는 비를 막아주는 일!!!

발수 능력도 좋음

빗방울이 동글동글 또르르 떨어지는 게 인상적임

우산천에 흡수되지 않아서 좋네 이거 ㅋㅋㅋ

그리고 실내로 들어올 때는

버튼 한번 누르면 촥! 하고 빠르게 접힘

비 오는 날 휴대하기 좋고

자동을 펼쳤다 접히는 우산 찾는다면

샤오미 3단 자동우산 추천!!!

샤오미 3단 자동우산

 

샤오미 3단 자동우산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