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20 (Sat)

핑크 뮬리 키우기 프로젝트

모종 옮겨 심기

4월에 파종해서

5월에 발아했고

이제 6월 모종 옮겨 심을 때가 됐다!!!

집에서 열심히 키운 나의 아이들이

이렇게 무럭무럭 잘 자랐음

ㅋㅋㅋㅋㅋㅋ

살짝 덜 자란 감도 있긴 하지만

이제 옮겨 심을 때가 된 거 같음

나도 처음 해보는 모종 옮겨심기 작업

호미 아이템 장착!!!

ㅋㅋㅋㅋㅋㅋㅋ

 

 

위쪽은 돼지감자 싹들...

완죤 코로나가 따로 없음

땅 파서 다 뒤집어나도 또 나오고 또 나오고

후~ 돼지감자 새끼들 ㅂㄷㅂㄷ

중간엔 비무장지대 잡풀들

그리고 아래쪽에 핑크 뮬리가 자리 잡게 될 것이다

땅을 조금 파서

모판에 있는 상토와 함께 이렇게 딸려 나옴

귀요미 핑크 뮬리 새싹들

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옮겨 심기 시작

ㅋㅋㅋㅋㅋㅋ

대학 다닐 때도 안 해본

농활 체험 온 줄....

ㅋㅋㅋㅋㅋㅋㅋ

일정한 간격을 두고

오와 열을 잘 맞춰서 옮겨 심음

내가 이거 하려고 새벽같이 일어나서

세수도 안 하고 작업함

낮에는 겁나 더울 테니

ㅋㅋㅋㅋㅋ

첫 작업인데 생각보다 잘 심은 듯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흠뻑 물 주기 시작!!!

잎사귀에 송골송골 맺힌 물방울들...

무럭무럭 자라서 가을에

핑크 뮬리 숲이 되어라!!!

[꽃객프로젝트] 핑크뮬리 모종 묘목 1년생 5개

 

[꽃객프로젝트] 핑크뮬리 모종 묘목 1년생 5개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