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5 (Fri)

샤오미 모기채 2세대

한달사용 후기 (feat. 해충 G린다)

올해 모기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각종 아이템을 수집 중

모기 잡는 것도 다 템빨이얔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택배 도착쓰~

바로 언박싱 시작!!!

예전부터 많이 봐온 모기채 모양

박스 디자인이 심플해서

먼가 더 고급진 모습이긴 함

그래도 모기채 치곤 단가 좀 나가는 아이

편하게 여름 모기 사냥을 떠나볼까낭?

ㅋㅋㅋㅋㅋㅋㅋ

모기채가 이전 버전들과 달라진 점은

망이 3중 구조로 되어있어서

가운데 층을 건드리지 않는 이상

나름 안전하다는 것...

뒷면을 살펴보면

2세대로 넘어오면서 달라진 점이 사진으로 보임

 

 

바로 이렇게 모기채가 거치대 형식으로 접힘

접히는 3단계 과정

무슨 브롬톤이냐고 ㅋㅋㅋㅋ

내장 배터리는 1200mAh

tkdlwmsms 475mm * 240mm * 35mm

무게는 313g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

이제 실물 영접할 시간

박스를 열면

곱게 포장된 모기채가 보이고

애들 장난감은 아니고

전류가 흐르니 조심조심 사용해야 됨

장난치고 그럴 물건은 아님

구성품은 전기 모기채1개

연결잭 1개

청소솔 1개

사용설명서 1개

- 끝 -

특이하게 청소솔이 들어있음

이런 식으로 모기나 파리가

중간에 껴있는 아이들을...

브러시로 살살살 제거해 주면 됨

 

그리고 마이크로 5핀 충전잭

하단에 연결해서 충전하면 됨

전면부에 별 특이사항은 없고

 

여기 LED 불빛 있음

자다가 일어나 신경 쓰이는

모기가 어디 있는지 찾기 용도 같음

뒷면도 별 특이사항은 없고

목부분 스위블한 형식이 눈에 띄고

우측에 전원 버튼 있음

한번 올리면 후레쉬 등불 켜지고 위에 버튼 누르면 전류가 흐르고

한 번 더 올리면 푸른빛의 야간 모기 등 모드로 변신!!!

목 부분을 이렇게 돌려주면

탁상 거치대로 전환하고

아래쪽 모기가 좋아하는 유도등과 함께

연속적으로 전류가 흐름

불 꺼 놓으면 이런 상태

야간에 벌레들이 이 불빛 찾아와서

짝!!! 소리와 함께 감전됨

그러면 자다가

아~ 한 놈 갔구나~

다시 편하게 숙면모드로

ㅋㅋㅋㅋㅋㅋ

밤에는 이렇게 자기 전에 켜놓고

미리미리 침실 불 꺼놓으면

침실 안에 있던 모기들이

즉사해버리곸ㅋㅋ

하나 가지곤 모자라니

집에서 2개 사용 중

낮에는 동네 파리들 대 학살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효과는 완죤 G린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는 친환경적으로 식충식물로 파리 모기 잡았는데

올해는 짤없이 전기로 싹 잡아버림

확실하게 내 눈앞에서 사라지는 매직을 보고 싶다면

샤오미 전기 모기채 2세대 추천

샤오미 소팅 2 세대 접이식 충전식 전기모기채 전기파리채 모기퇴치기, 화이트

 

샤오미 소팅 2 세대 접이식 충전식 전기모기채 전기파리채 모기퇴치기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