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 (Sun)

대동 하늘공원 야경

(feat. 라면 먹고 갈래?)

여유로운 일요일 밤

대동 하늘 공원 야경 보러 가봄

항상 낮에만 와봤는데

하늘공원에서 보는 야경은 처음

하늘공원 카페가 보이고

대동 하늘공원 가능 방향

밤에 오니 바닥에 이렇게 표시도 해주는군 ㅎㅎ

한 번 더 알려주는 표지판

동구 제5경

풍차가 돌아가는 언덕 위 벽화마을

이 밝은 비추는 아름다운 조명길 따라 올라가면 됨

하늘공원 올라가는 길...

핑크뮬리로 가득하니

핑크 뮬리와 인생 샷 찍고 싶으면

해 질 녘 타임 추천!

맨날 앉았던 의자 흰 색인 줄만 알았는데

밤에 오니 LED 등으로 변신!!!

하늘공원의 상징 풍차가 보이고

하늘공원에서 바라본 대전의 야경

반짝이는 대전의 야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곳!!!

야경 구경하고 내려오는 길 보이는 광고!!!

라면을 보고야 말았닼ㅋㅋㅋ

핑크 뮬리 길도 한번 찰칵!!!

이정표 따라 라면 자판기로 이동해봄

130미터 등산로 ㅋㅋㅋ

이길이 맞나 싶겠지만

진짜 가면 있음

ㅋㅋㅋㅋㅋㅋ

바로 여기!!!

끓인 라면 자판기

24시간 무인!!!

ㅋㅋㅋㅋㅋㅋ

한강에서나 있는 끓여먹는 라면이

이런 산골짜기에 있다닠ㅋㅋㅋ

빠르게! 간편하게! 맛있게!

끓인 라면

난 당연히 현금결제만 가능할 줄 알았는데

대반전!!! 카드만 가능!!!

판매 가격은 3,000원

자판기 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

라면이 나오면

골고루 익을 수 있게 저어주면서 끝!

라면 먹는 방법은

1. 면저 카드 결제하고

2. 메인화면 시작 버튼 누르면 됨

그런 다음 4분 기다리면 됨

한강에 있는 라면처럼 셀프로 하는 거 없음

3. 라면 나오면 젓가락으로 살살 저어 익혀주고

4. 양손으로 용기를 잡고 들어내면 됨

5. 다 먹고 센스 있게 분리수거

젓가락 꺼내는 곳 이곳에서 한두 개 나올 줄 알았는데

뭉탱이로 들어있으니

필요한 만큼 꺼내 쓰는 시스템 ㅎ

나오는 곳 손으로 열고 그러면 안 되고

그냥 기다리면됨

기다림의 미학 ㅎㅎ

시작 버튼 누르고

카운트다운 숫자 계속 떨어지고

0이 되는 순간!!!

아래 뚜껑이 열리면서

라면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끓여진 라면

쌀쌀한 날씨에

야외에서 먹는 라면

세상 JMT!!!

남김없이 클리어!!!

다 먹고 나면 옆에

쓰레기 분리수거함 있음

뚜껑 열어서 분리수거하면 끝!!!

그런 다음 인생샷을 찍기 위해

산 1번지 카페로 이동!!!

주 중에는 오후 5시에 오픈하고

주말에는 오후 2시에 오픈

매주 수요일은 휴무

노키즈존이고

애완동물 입장불가

라면 들고 입장불가이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길...ㅎㅎ

1층에서 주문하고

2층 3층에서 마시는 시스템

인생 샷 핫스팟은 3층에

바로 이곳!!!

다행히 사람이 없는 날 왔다!!!

내가 3층 전세 낸 날 ㅎㅎㅎ

영화관 좌석에서 바라보는 대전 야경 ㅎㅎ

CG아님

찍는 샷마다 바로 인생샷!!!

야경 맛집 카페 인정!!!

대전 야경 맛집 인생 샷 한방에 원한다면

대동 하늘공원 -> 라면 -> 산1번지카페

이 코스 추천!!!

 

 

농심 신라면 120g x 5p + 안성탕면 125g x 5p + 얼큰 너구리 120g x 5p + 짜파게티 140g x 5p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