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1.20 (Sat)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생각보다 별로네~

사실 오늘 배가 부르고

딱히 배고프지도 않았는데

부스터샷 맞았다는 핑계로

어제는 교촌치킨 허니콤보 먹고

오늘은 안 먹어본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먹어보기로 함

오늘은 너로 정했다

처갓집 양념취킨!!!

ㅋㅋㅋㅋㅋ

리뷰 후기가 좋고

맛있어 보여서 주문함

 

허니올리고당야채 양념치킨

이것도 신메뉴인가?

딱 봐도 달달하면서 바삭바삭한 느낌이라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쥐~

오늘은 슈프림양념치킨!!!

처갓집 양념치킨은

우리나라 치킨 역사에 거의 조상님급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살아있는 거 보면

오리지널의 힘이란 참 대단함

처갓집은 치즈볼도

그냥 치즈볼이 아니라

치킨 치즈볼을 만드셨네!!!

역시 처God집!!!

ㅋㅋㅋㅋㅋ

치킨 박스도 바닥에 깔고

뒤처리까지 간편하게 만들어준 센쓰!!!!

박스를 열면

처음 맛보는 슈프림치킨 등장!!!

과연 어떤 맛일지 기대 되는군...ㅎㅎ

저 하얀 소스의 정체는 뭐지?

마요네즈는 아닐 테고?

일단 서비스로 주신

치즈볼부터 공략해 보자!!!

나의 사랑 치즈볼!!!!

한입 먹으면

역시 보들보들 쫄깃쫄깃

단짠단짠 존맛탱!!!

치즈볼은 실패란 없음

ㅋㅋㅋㅋㅋ

치즈볼 2알 흡입 먼저 해주고

드디어 슈프림 치킨 순살 버전 공략!!!

한입 먹어보면

음... 이건...

맨날 먹던 치킨 맛이 아니어서 그런가

살짝 라이트 한 양념치킨 같으면서

저 위에 뿌려진 소스는

타코야키 위에 뿌려진 그 소스맛 같음

기대감이 컸었는지

실망감도 큰 슈프림치킨

나의 입맛엔 처갓집은

그냥 반반무마니가 답인 듯...

ㅋㅋㅋㅋㅋ

외갓집 케이준 통살치킨텐더 & 소스 (냉동), 1.2kg, 1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