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동댕 번개!

 

일끝나고 밴드 들어가보니

두명정도 모여서 엑스포 남문광장 돌고 있는거 같아

함류!!! ㅋㅋㅋ

시작은 이렇게 시작됬다

막상 만나니 나포함해서 4명

얘기들어보니 앞으로 올사람 두명더 ㅋㅋㅋ

갈수록 사람이 많아진다...;;;;

다 모이면 할께 뭐 있겠나 열쒸미 달려줘야지~

그래서 엑스포 남문광장부터

뿌리공원까지

한줄로 라이딩!!!!

뿌리공원도 도착해서 ㅎㅎ

픽시, 하이브리드, 엠티비까지

없는게 없는 우리모임회원님들 ㅎㅎ

찍어보니 너무 어둡게 나왔네...;;;

후레쉬 온!!!

 

픽시 타보니까 아직 적응이 안된건지 어색하기만하다...;;;

 

 

 

 

마지막 편의점에 세워두니 이것또한 장관이구나 ㅋㅋㅋ

오늘 번개는 편의점에서 먹는걸로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