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전날이구나~

그래도 친가 외가가 다 대전인 우린

평소대로 생활하면된다 ㅎㅎ

 

저녁먹고 동네 꼬맹이 기다리는중...

심심하여 철봉 턱걸이중...

 

 

바나나도 같이 턱걸이중 ㅋㅋㅋ

 

 

나름 중심 잘잡고 버팀 ㅋㅋㅋ

 

 

 

잠시후에 나타난 상꼬멩이

 

저번까지 소울 타고 있었는데...

요번엔 스프린터 들고 나왔다...

 

 

역시 드롭바에 검빨...

간지 나는구나...

 

기어 변속기가 좀 에러긴 하지만... ㅎ

 

 

자 모였으니 오늘은 간단하게

뿌리공원으로 출동!!!

 

 

추석 전날인데도 은근 사람 많이 있구나...

동네 사람들 운동 열심히 하시는듯...

 

 

뿌리공원 도착!!!

잠시 휴식~

 

 

역시 밤엔 레이져가 간쥐다잉~^ㅡ^ㅋ

 

금넘어오면 다 주금! ㅋ

 

 뿌리공원 찍고 돌아오니

10km되는구나

마라톤연습구간으로 써야겠다 ㅋㅋㅋ

 

+ Recent posts